콘텐츠로 건너뛰기

LA 레이커스, 유타 재즈에 완패… 수비력 문제 드러나

LA 레이커스가 2024~2025 NBA 시즌 정규리그에서 유타 재즈에게 119대 131로 패배하며 아쉬운 성적을 남겼다. 이번 경기에서 르브론 제임스와 루카 돈치치가 모두 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거두지 못한 것은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이다. LA 레이커스는 이번 패배로 6연승이 끊기며, 직전 경기에서 유타를 대승으로 이긴 것과는 정반대의 결과를 초래했다. 특히, 경기 중 골밑에서의 대응에서 심각한 문제를 보였고, 이 점은 향후 경기에서도 큰 부담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전반부에는 1쿼터에서 접전이 이어졌으나, 2쿼터부터는 LA 레이커스의 공격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며 유타에게 점수를 내주었다. 후반 3쿼터에서는 유타의 강력한 상승세에 밀려 22-2의 스코어 런을 당했다. LA 레이커스의 센터가 부재하면서 골밑에서 유타에게 지속적으로 점수를 허용했고, 벤치 선수들도 상황을 타개하지 못했다. 특히 유타의 라우리 마카넨은 32득점을 기록하며 LA의 약한 수비를 공략했다.

패배 이후에도 LA 레이커스는 긍정적인 요소를 찾고 있다. 돈치치가 아직 컨디션이 완전하지 않으며,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에 회복된 상태에서 르브론과의 조화가 기대되고 있다. 이 두 스타 플레이어의 조합이 리그 판도를 뒤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차후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저버리지 않고 있다. 그러나 이번 경기에서 드러난 수비력의 문제는 명백히 해결해야 할 과제로 남았다.

이미지출처 : 스포츠조선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