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드디어 NBA 파워랭킹 1위 등극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가 이번 시즌 NBA 파워랭킹에서 1위에 올라 리그 최고의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팀은 현재 33승 5패로, 리그 최고 승률을 기록 중이며, 도노반 미첼과 대리우스 갈랜드의 강력한 백코트가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시즌 초반 보스턴 셀틱스에게 밀려 2위에 위치했지만, 최근 오클라호마 시티 선더를 꺾으면서 1위로 나서게 되었다. 클리블랜드는 뛰어난 볼 무브먼트로 알려져 있으며, 세컨 어시스트 패스에서 리그 2위를 차지했다.

특히 클리블랜드의 공격력은 높이 평가받고 있다. 에반 모블리와 재럿 앨런의 더블 포스트 조합이 탁월하며, 이 외에도 나머지 선수들의 기여도 상당하다. 많은 매체들은 클리블랜드가 70승을 기록할 가능성도 있다고 예상하고 있다. 이 팀은 단순히 스타 플레이어들로만 구성된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균형을 갖춘 전력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팀의 분위기는 클리블랜드 팬들에게도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현재 2위는 오클라호마 시티 선더로, 32승 6패를 기록 중이다. 오클라호마는 셰이 길저스-알렉산더를 중심으로 강력한 전력을 구축하고 있다. 그 뒤를 이어 보스턴 셀틱스와 멤피스 그리즐리스가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하고 있다. 클리블랜드의 상승세는 향후 NBA 시즌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지속적인 팀워크와 조화로운 플레이로 올 시즌 최상의 성적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